할리우드 실체 소아성애 그루밍
할리우드 실체 소아성애 그루밍
4월 14일 저스틴 비버는 테임즈와 함께 노래를 부르기 위해 무대에 섰을 때 코첼라 관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의 팬들을 즐겁게 해 주었지만 그의 최근 음악 방송 출연은 또한 그가 다시 정신을 차리는 것에 대해 걱정했던 그의 친구들 사이에서 우려를 자아냈습니다.
30살의 이 가수는 최근 언론 보도에서 한 소식통이 주장한 바와 같이 심각한 기복을 동반한 여행의 롤러코스터 같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라임병, 우울증, 분노 관리와 씨름하면서 저스틴은 이전에 그의 잦은 알코올 섭취와 바닥을 드러낸 순간 동안 상당히 무거운 약물에 대한 의존을 인정했습니다.
그 내부자는 또한 코첼라가 그 가수에게 엄청난 업적이었지만 그는 여전히 매우 연약합니다라고 단언했습니다.
궁지에 몰린 힙합 피규어 디디의 뚜껑을 부수는 것과 관련하여 진행 중인 성폭행 소송도 저스틴의 이름을 가끔 두드려 왔습니다.
숀 콤스가 등장하는 여러 비디오가 과거에서 현재를 타진하고 다시 등장하면서 할리우드에서 저스틴의 초창기에 대한 우려스러운 비전도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재등장 클립이 건강하지 않은 것에 초점을 맞췄고 비버가 유명세를 탄 미성년자 스타 초기에 디디와 연관이 있는 것을 끔찍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의 팬들은 저스틴이 헐리우드의 가장 나쁜 면과 가장 어두운 면을 목격했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고 특히 점점 더 많은 소아성애와 그루밍의 사례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현재 그의 영광적인 정신 건강이 어떻게 커튼 뒤에서 일어났을 수도 있는 무언의 극악무도한 비행에 기인할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합니다.
둘과 둘을 합하면 저스틴의 팬들은 온라인에서 긴장하고 있으며 종종 불안한 생각을 표현해 왔습니다.
뜨거운 혼란을 가중시키면서, 비버는 4월 27일 토요일 밤에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많은 스냅사진들을 공유했습니다. 그중 두 사진은 팬들이 눈물로 가득 찬 그 가수의 눈을 주목하면서 걱정스러운 사진들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여러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그는 업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는 아내 헤일리 비버, 오랜 친구 제이든 스미스, 윌 스미스 등 발견된 가족의 사진을 끝없이 공유했습니다.
다른 게시물들은 에너지와 행복으로 가득 찼고 클릭 수는 무대 위에서 그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여유롭게 골프를 치며 해변의 평온함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팬들은 그의 눈이 휘둥그레진 두 사진을 무시할 수 없었고 이 모든 것을 어린 나이에 쇼비즈에 노출되는 것에 대한 말하지 못한 진실과 잠재적인 공포와 연결시켰습니다.
걱정하는 팬들은 사진 속 그의 우울한 기분을 도와달라고 외치는 것과 연관시켰습니다.
출처
https://www.hindustantimes.com/entertainment/music/justin-bieber-crying-out-for-help-fans-express-concern-over-new-instagram-post-after-erratic-coachella-appearance-101714274640746.html
할리우드 실체 소아성애 그루밍